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BUSINESS
Our Work
Digital Marketing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SNS 광고
영상광고
바이럴마케팅
인플루언서홍보
ATL 광고
언론홍보
Contents Marketing
웹 페이지
광고디자인
홍보영상
홍보인쇄물
PORTFOLIO
Portfolio
ABOUT US
Overview
Who we are
History
Contact Us
닫기
BUSINESS
PORTFOLIO
ABOUT US
사이트 로고
BUSINESS
PORTFOLIO
ABOUT US
BUSINESS
Our Work
Digital Marketing
Contents Marketing
PORTFOLIO
Portfolio
ABOUT US
Overview
Who we are
History
Contact Us
MENU
MENU
인사이트마케팅
site search
BUSINESS
PORTFOLIO
ABOUT US
Strateygy
인사이트마케팅은 항상 분석하고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마케팅전략
6
글쓰기
검색
공지
퍼포먼스마케팅으로 최적화하라
퍼포먼스마케팅의 가장 큰 목적은 이용자 유입비용을 낮추고 고객생애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ROAS(광고수익률)을 개선하고 효과적인 미디어믹스가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퍼포먼스 마케
5
0
탈퇴한 회원
2017-01-17
조회
3569
공지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방법은?
경쟁 분석은 나 자신에 대한 분석에서 출발합니다. 나의 핵심역량(core competency)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과 나의 타겟 세그멘트가 잘 맞는지 생각합니다. 다음과 같은 질
4
0
탈퇴한 회원
2017-01-17
조회
3391
공지
어떻게 차별화 할 것인가?
마케팅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차별화(differentiation)할 것인가 입니다. 많은 광고주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도 이 부분이 아닐까합니다. 일반적으로 차별화 방법
5
0
탈퇴한 회원
2017-01-17
조회
1967
공지
Media Planning의 중요성
판촉(프로모션) 결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한 목표 설정입니다. 판촉을 통해 소비자가 어떤 행동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것이 구체적으로 그려져 있어야 합니다. 소비자의 구매
3
0
탈퇴한 회원
2017-01-17
조회
2833
공지
고객을 어떻게 세분화할 것인가?
세그멘테이션(segmentation)이란 소비자를 어떤 기준에 의거해서 그룹짓는 것입니다. 동일한 마케팅 액션에 대해 각 세그멘트 별로 다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5
0
탈퇴한 회원
2017-01-16
조회
5465
공지
왜 광고에서는 ‘do’만 강조되는가?
“plan - do - see” 마케팅 전략은 모든 기업 활동과 마찬가지로 순환적 특성을 갖습니다. 어떤 마케팅 계획이든 "plan - do - s
2
0
탈퇴한 회원
2017-01-16
조회
3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