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영상광고

디지털 영상광고 3.0

비용대비 광고 효율성 (ROAS) 이 높게 나타나는 디지털 영상광고 미디어 입니다.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의 진화, 1인 미디어 수요 & 공급 증가로 인해

자율적인 예산 내에서 효과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1. 유튜브 (TrueView)

동영상 광고를 볼 때만 비용이 지불되는 합리적인 광고

TrueView 광고는 유튜브 영상이 시작되고 나서 나오는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식으로 시청자가 스스로 광고 Skip이 가능한 광고 입니다.

사용자가 True View 광고를 클릭하거나 30초 이상 시청할 때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입찰방식
CPC
소재형식영상
타겟방식인구통계, 관심분야, 문맥, 주제, 리타겟팅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2. 유튜브 (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램 광고)

15초 이하의 영상 전체를 전달하기에 효과적인 광고

15초 이하의 광고영상을 Skip (건너뛰기) 없이 모두 보여주는 광고상품 으로,

기존 CPM 상품에 비하여 자유로운 예산설정과 타겟팅 방식이 적용 됩니다.

입찰방식
CPC
소재형식영상 (15초 이하)
타겟방식인구통계, 관심분야, 문맥, 주제, 리타겟팅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3. 유튜브 (범퍼애드)

6초 미만의 짧고 인상적인 광고전달

Skip 없이 6초 미만에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을 모두 전달하는 방식의 광고상품으로,

저렴한 광고비용과 단순하면서 감각적인 메시지 전달방식으로

광고에 거부감이 있는 대상에게도 효과적인 툴 입니다.

입찰방식
CPC
소재형식영상 (6초 미만)
타겟방식인구통계, 관심분야, 문맥, 주제, 리타겟팅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4. SMR

방송 프리미엄, 매쉬업 콘텐츠와 웹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광고 판매

국내 주요 방송사의 콘텐츠를 네이버,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시청할 경우 노출되는 영상광고 플랫폼 입니다.

10개 방송사, 380여개 프로그램, 네이버 TV, 카카오 TV, 유튜브 등을 통한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입찰방식
CPC
소재형식영상 (15초)
타겟방식콘텐츠 타겟팅, 클립, 디바이스, 큐레이션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유튜브 / TrueView 

동영상 광고를 볼 때만 비용이 지불되는 합리적인 광고


TrueView 광고는 유튜브 영상이 시작되고 나서 나오는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식으로 시청자가 스스로 광고 Skip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TrueView 광고를 클릭하거나 30초 이상 시청할 때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입찰방식 : CPC

소재형식 : 영상

타겟방식 : 인구통계, 관심분야, 문맥, 주제, 리타겟팅 등

랜딩방식 : 아웃링크

유튜브 / 건널뛸수 없는 인스트램광고 

15초 이하의 영상전체를 전달하기에 효과적인 광고


15초 이하의 광고영상을 건너뛰기(스킵)가 없이 모두 보여주는 광고상품. 기존 CPM 상품에 비하여 자유로운 예산설정과 타겟팅 방식이 적용


입찰방식 : CPC

소재형식 : 영상 (15초 이하)

타겟방식 : 인구통계, 관심분야, 문맥, 주제, 리타겟팅 등

랜딩방식 : 아웃링크

유튜브 / 범퍼애드 

6초 미만의 짧고 인상적인 광고전달


스킵 없이 6초 미만에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을 모두 전달하는 방식의 광고상품. 저렴한 광고비용과 단순하면서 감각적인 메시지 전달방식으로 광고에 거부감이 있는 대상에게도 효과적인 툴입니다.


입찰방식 : CPC

소재형식 : 영상 (6초 미만)

타겟방식 : 인구통계, 관심분야, 문맥, 주제, 리타겟팅 등

랜딩방식 : 아웃링크

SMR 

방송 프리미엄, 매쉬업 콘텐츠와 

웹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광고판매


국내 주요 방송사의 콘텐츠를 네이버,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에서 시청할 경우 노출되는 영상 광고플랫폼 입니다. 10개 방송사, 380여개 프로그램 / 네이버TV, 카카오TV, 유튜브 등을 통한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입찰방식 : CPM

소재형식 : 영상 (15초)

타겟방식 : 콘텐츠타겟팅, 클립, 디바이스, 큐레이션 등

랜딩방식 : 아웃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