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SNS광고

SNS AD

고도화된 타겟팅 방식의 디스플레이 & 동영상 광고가 가능한 SNS 광고

모든 성별 및 연령대 대상의 SNS 채널을 활용한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오디언스 기반으로 강력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모바일 마케팅에 최적화된 매체입니다.

SNS AD

고도화된 타겟팅 방식의 디스플레이 & 동영상 광고가 가능한 SNS 광고

모든 성별 및 연령대 대상의 SNS 채널을 활용한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 오디언스 기반으로 강력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모바일 마케팅에 최적화된 매체입니다.

1.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UV 월 1500만명 (국내) 고도화된 타겟팅 방식의 디스플레이 & 동영상 광고가

가능한 광고방식으로, 모든 성별 및 연령대에서 고른 이용자 분포를 보이는

No.1 SNS 채널을 활용한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입찰방식
CPC
소재형식이미지, 영상 등
타겟방식인구통계, 행동추적, 관심사, 성향, 연령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2. 유저활동정보 타겟팅

유저활동 기반의 DB 마케팅으로, 데이터 크롤링 기술을 바탕으로

특정 커뮤니티 또는 SNS 채널에서 활동한 기록이 있는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목적에 맞는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예시로, 애견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의 활동을 추적하여 애견 관련 커뮤니티의

활동기록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에 반영시키는 방법 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고도화된 타겟팅 광고는 유저의 현재 관심사를 반영하여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유저가 관심을 갖는 내용의 광고에 대한 도달률이 높게 나타나고,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긍정평가가 높게 나타나는 효과적인 광고노출 방식 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고도화된 타겟팅 광고는

유저의 현재 관심사를 반영하여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유저가 관심을 갖는 내용의 광고에 대한 도달률이 높게 나타나고,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긍정평가가 높게 나타나는 효과적인 광고노출 방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