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디스플레이광고

Display AD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및 언론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배너광고 운영

불특정 다수에 대한 브랜딩 광고, 관심유저에 대한 고도화된 타겟팅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하며, 반복적 광고노출을 통한 전환률 상승에 효과적입니다.

Display AD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및 언론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배너광고 운영

불특정 다수에 대한 브랜딩 광고, 관심유저에 대한 고도화된 타겟팅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하며, 반복적 광고노출을 통한 전환률 상승에 효과적입니다.

1. 네이버 GFA 광고 (성과형 광고)

GFA를 통해 네이버 모바일 메인은 물론 스마트 채널,

서브 및 밴드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고정적인 예산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CPC 형식의 실시간 입찰방식으로 KPI에 맞춰 캠페인을 설계하고,

잠재 고객을 정교하게 타겟팅 하여 효율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입찰방식
CPC, CPM, CPV
소재형식배너 이미지 or 네이티브 형식
타겟방식연령, 지역, 관심사, 시간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2. 네이버 배너광고 (보장형 광고)

일 3,0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찾는 네이버의 메인 페이지, 관심채널, 뉴스 페이지

등에서 이미지형 광고를 노출시켜 임팩트 있는 브랜딩 효과를 가져다 드립니다.

네이버 포탈, 밴드, 웹툰 등 많은 사용자들이 접하는

다양한 영역에서 배너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입찰방식
CPM
소재형식배너 이미지
랜딩방식아웃 링크

3. 카카오 배너광고 (성과형 광고)

다음, 카카오톡 등 PC + 모바일 페이지에 노출시킬 수 있는 이미지 배너형 광고 입니다.

유저활동을 추적하여 키워드 타겟팅, 리타겟팅 등 세분화된 타겟팅 방식으로 광고 운영을

할 수 있어 유효한 대상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키기를 희망할 때 유용한 광고방법 입니다.

입찰방식
CPC, CPM, CPV
소재형식배너 이미지
타겟방식키워드, 리타겟팅, 지역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4. 네트워크 배너광고 (성과형 광고)

GDNTG, 크리테오, 모비온 등을

대표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하는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입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수많은 파트너 사이트와 함께 제휴하여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방대한 노출 범위가 가장 큰 특징이며 리타겟팅,

관심유저 타겟팅 등 고도화된 타겟팅 방식으로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입찰방식
CPC
소재형식배너 이미지
타겟방식키워드, 리타겟팅, 지역 등
랜딩방식아웃 링크

5. 사이트 직접 배너광고 (성과형 광고)

에브리타임, 잡코리아 등 특정 사용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 페이지 내

배너광고를 통하여 이용자의 특징에 맞게 타겟팅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유저의 연령, 관심사 등 목적에 맞게 사이트를 특정하여 배너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 주요 포털의 배너광고에 비하여 적은 광고 예산으로 효과적인 타겟팅 운영이 가능합니다.

입찰방식
CPM
소재형식배너 이미지
타겟방식사이트의 주요 이용자 층을 고려하여 채널 선택
랜딩방식아웃 링크

이젠 누가 좋은 지면을 차지하느냐가 아닌 누가 좋은 고객을 찾아내느냐의 싸움이 되었습니다.

모바일 유입 소비자 관련 데이터의 양이 폭증하면서 DA광고는 진화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 마케팅은 고도화된 타켓팅 기법으로 숨어있는 고객들 까지 찾아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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