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검색광고
Search AD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 검색기반의 타겟팅 광고
SEO 전략을 바탕으로 미디어믹스 수립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구매 의지가 있는 유저에 대한 타겟팅 광고로서 전환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는 광고매체입니다.
※ 구매 의지가 있는 유저에 대한 타겟팅 광고로서 전환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는 광고매체 입니다.
1. 네이버 파워링크 / 다음 프리미엄링크 / 구글 애드워즈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시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입찰순서에 따라 순서대로 노출시키는 광고 입니다.
누구나 적은 예산으로도 필요한 정보를 특정 검색어에 노출시킬 수 있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대표적인 온라인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파워컨텐츠
검색광고 + 네이티브 형식의 광고로서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 형태로
접근하여 효과적인 브랜딩과 구매전환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합니다.
단순 운영솔루션에 의존하는 검색광고 운영은
더 이상 유기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인사이트 마케팅은 마케터의 이해와 분석, 통계를 바탕으로 광고 계획을 수립하고
전략적 운영으로 지속적인 ROAS 개선을 만들어 냅니다.
단순 운영솔루션에 의존하는 검색광고 운영은 더 이상 유기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인사이트 마케팅은 마케터의 이해와 분석, 통계를 바탕으로 광고 계획을 수립하고 전략적 운영으로 지속적인 ROAS 개선을 만들어 냅니다.
INSIGHT MARKETING
HOME
ABOUT US
Overview
Who we are
Contact Us
BUSINESS
Our Work
Contents Marketing
PORTFOLIO
WORK WITH US
02.322.0080
uno@is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