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검색광고
Search AD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 검색기반의 타겟팅 광고
SEO 전략을 바탕으로 미디어믹스 수립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구매 의지가 있는 유저에 대한 타겟팅 광고로서 전환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는 광고매체입니다.
※ 구매 의지가 있는 유저에 대한 타겟팅 광고로서 전환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는 광고매체 입니다.
1. 네이버 파워링크 / 다음 프리미엄링크 / 구글 애드워즈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시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입찰순서에 따라 순서대로 노출시키는 광고 입니다.
누구나 적은 예산으로도 필요한 정보를 특정 검색어에 노출시킬 수 있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대표적인 온라인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파워컨텐츠
검색광고 + 네이티브 형식의 광고로서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 형태로
접근하여 효과적인 브랜딩과 구매전환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합니다.
단순 운영솔루션에 의존하는 검색광고 운영은
더 이상 유기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인사이트 마케팅은 마케터의 이해와 분석, 통계를 바탕으로 광고 계획을 수립하고
전략적 운영으로 지속적인 ROAS 개선을 만들어 냅니다.
단순 운영솔루션에 의존하는 검색광고 운영은 더 이상 유기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인사이트 마케팅은 마케터의 이해와 분석, 통계를 바탕으로 광고 계획을 수립하고 전략적 운영으로 지속적인 ROAS 개선을 만들어 냅니다.